번호 제목
14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My Page 상단의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정보 수정 내의 하단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시 기존의 적립금 및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3 로그인이 안되요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 데이타베이스(db)를 새로운 홈페이지 포맷에 맞춰 변환하는데, 물리적으로 100% 호환할 수 없어 그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아이디는 정상적으로 이전되었으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관리자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아 로그인 하신 후에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텐셀제품은 어떻게 세탁을 해야 하나요?   

텐셀제품은 유칼립투스나무에서 뽑아낸 친환경 무공해섬유이기 때문에

면하고는 특성상 다른 섬유입니다.

현재 유럽에서는 고급섬유로서 인식되어 의류에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적용되는 범위가 작다고 할수 있습니다.

텐셀제품은 열에 약합니다. 그리고 세탁기에서 세탁을 하시는 것보다 손세탁을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 삶지마세요.

위의 내용만 숙지하신다면 오랫동안 편안한 착용감의 텐셀팬티를 입을 수 있습니다. 

11 팬티의 디자인이나 색상을 좀 더 화려하게 만드실 수 없나요?   

팬티가 편안해야 마음이 편안하고 건강합니다.
저희 라쉬반은 현란한 디자인이나 색상을 위해 건강과 편안함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팬티는 우선 편안하고 땀을 잘 흡수하며, 통풍이 잘 되어야 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충족시켜 줘야 한다는게 저희 라쉬반의 믿음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기반으로 한 후에야 비로소 아름다움의 가치가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10 남성을 올려 입으면 윗쪽으로 땀이 차지 않나요?   

음낭은 대표적으로 땀샘구조가 발달된 기관입니다.
음낭에 땀이 많은 이유는 네발짐승 시절에 기화열을 이용해서 음낭이
스스로 차가워지기 위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여름에 땀을 많이 발산하면 바람이 불때 땀이 증발하면서 음낭의 온도를 떨어뜨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남성을 내려 입었을 때 발생하는 땀의 양과 올려 입었을 때 윗쪽으로 발생하는 땀의 양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9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내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셔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성명,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셔서 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이 안 되실 경우 라쉬반 고객센터(1544-7888)로 전화를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간내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8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이신 경우 먼저 로그인을 하신후
My page 메뉴에서 내정보수정을 클릭하신후 변경 원하시는 정보를 변경하신 후
수정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수정이 됩니다.   

7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라쉬반 고객센터(1544-7888)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요청하신 제품과 함께
익일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원래 포장 그대로 저희 택배기사님과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6 구매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해당 상품이 배송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1. 포인트 결제로 주문했을 시에는 구매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2. 사은품증정이나 쿠폰증정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교환.취소.반품을 하면 배송비는 어떻게 해요?   

1. 단순반품이나 고객변심의 경우, 초기배송료 및 반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상품의 색상은 개인PC 해상도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의 반품은 상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고객변심으로 처리 됩니다.

2. 상품하자 및 배송실수나 업무착오인 경우, 고객센터(055-224-3161)접수고객에 한 하여 반송비는 라쉬반에서 부담합니다. (무료배송 상품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

※ 반품접수 기간 - 수령일로 7일 이내 접수와 반품상품이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반품처 - 박스에 적힌 보낸주소지

3. 반품,교환신청시 꼭 저희 이용택배사인 대한통운택배사로 이용 하셔야 처리가 됩니다. 그렇지 않을시는 반품이 안될 뿐더러 택배비는 전액 고객님 부담이시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추가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상품출고 이전의 주문상품에 관해 추가주문을 원할경우고객센터(1544-7888)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발송준비중이나 출고 이후에는 추가주문이 되지 않으니 처음부터 다시 주문하여 주십시오.   

3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할 때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비회원은 적립금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라쉬반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에 참여하기가 어렵습니다.   

2 입금하였으나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 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
해당일 운영마감 이후에 입금처리가 되었거나 입금 예정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입금 후 다음날에도 입금 전으로 표시되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1544-7888)주시거나 또는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을 받나요?   

1. 회원에 가입하시면 상품 종류에 따라 일정액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며, 적립금은 다음번 구매시에 총구매금액에서 감면됩니다.

2.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다양한 경품과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회원만을 위한 상품정보 및 특별한 이메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